반응형

슬기로울 전공의생활

 

슬기로울 전공의생활

 

밤새도록 쏟아지는 병동에서
진료와 수술, 회진에 시달리며
내 몸과 마음은 점점 망가져가는데
그래도 나는 슬기롭게 살아가야 한다.

환자의 고통을 덜어주고
웃음을 주고
희망을 주는 의사가 되기 위해
나는 오늘도 슬기롭게 살아간다.

수술복을 입고 수술실에 들어서면
떨리는 마음은 어쩔 수 없다.
하지만 나는 슬기롭게 수술을 해야 한다.

환자의 생명을 살리기 위해
나의 모든 기술과 지식을 총동원한다.
그리고 수술이 끝나면
환자와 가족들에게 감사의 인사를 받는다.

나는 슬기롭게 살아가고 있다.
환자를 위해, 내 꿈을 위해,
나는 오늘도 슬기롭게 살아갈 것이다.

 

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